청정원 '집으로ON', 오븐으로 구운 '어린이 순살생선' 2종 출시
청정원 '집으로ON', 오븐으로 구운 '어린이 순살생선' 2종 출시
  • 오세준
  • 승인 2020.02.18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청정원
사진 ⓒ 청정원

[어린이뉴스 = 오세준 기자] 대상 청정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은 전자레인지 1분 조리로 완성되는 ‘집으로ON 어린이 순살생선’ 2종(사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청정원 '집으로ON'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고등어구이'와 '삼치구이'로 구성된 '어린이 순살생선' 2종을 선보였다.

100% 수작업으로 가시를 제거해 생선을 발라먹기 어려워하는 아이들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레몬즙을 사용해 잡내를 제거하고, 5단계 열처리가 가능한 오븐기를 사용해 단시간에 빠르게 구웠다.

특히, 고등어와 삼치 모두 우리나라 해역에서 잡았다. 어린이들이 먹기 좋은 크기로 토막내 30g 단위로 진공포장했다. 한 팩당 6개입으로 구성했다. 전자레인지에 1분간 데우기만 하면 된다.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관계자는 "수산 HMR 성장세에 발맞춰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들도 영양가 높은 생선구이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편리하고 다양한 먹거리로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생활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번거로운 조리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수산 가정간편식(HMR)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 국내 수산 HMR 시장 규모는 2016년 220억원에서 2018년 339억원으로 약 54% 성장했다.

오세준
오세준

아이를 키우는 부모에게 유익한 정보를 줄 수 있는 정직한 글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