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루어린이집 원장, 이웃사랑 성금 기탁
해마루어린이집 원장, 이웃사랑 성금 기탁
  • 오세준
  • 승인 2019.12.06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마루어린이집 원장, 이웃사랑 성금 기탁(이정희 복지정책과장, 박향미 해마루어린이집 원장), 사진 ⓒ 해마루어린이집
해마루어린이집 원장, 이웃사랑 성금 기탁(이정희 복지정책과장, 박향미 해마루어린이집 원장), 사진 ⓒ 경산시청

[어린이뉴스=오세준 기자] 경산시 동부동 소재 해마루어린이집의 박향미 원장이 지난 4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연말연시를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박향미 해마루어린이집 원장은 지난 11월 15일 개최된 ‘제18회 어린이집 원장 역량강화 연수’에서 경산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해 보육 현장에서 헌신적인 노력을 한 공으로 표창을 받았고 그 기념으로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

박향미 원장은 "아이들의 건강과 올바른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온 노력을 인정받은 기쁨에 이웃들과 그 행복을 나누고 싶어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 앞으로도 부모님이 신뢰하고 아이들이 오고 싶은 어린이집이 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영조 경산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질 높은 보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원장님과 보육 교직원들의 투철한 사명감에 항상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성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잘 전하겠다"라고 말했다.

오세준
오세준

아이를 키우는 부모에게 유익한 정보를 줄 수 있는 정직한 글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