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 위촉
송일국,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 위촉
  • 오세준
  • 승인 2019.10.26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사진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크리에이티브 이코노미=오세준 기자] 배우 송일국이 아동복지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25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따르면 송일국은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양재엘타워 멜론홀에서 열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회 세미나’에서 홍보대사 위촉패를 전달받았으며 어린이들을 위해 진심으로 나눔 활동에 참여할 것을 약속했다.

송일국은 KBS ‘2012 희망로드 대장정’에서 아프리카 부르키나파소 희망센터 건립 동참을 시작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첫 인연을 맺었다.

이후 카카오톡 삼둥이이모티콘과 삼둥이달력 수익금 등 총 1억 원이 넘는 후원금을 국내 소외계층 아동과 네팔 지진피해 아동들에게 기부하며 그린노블클럽에 이름 올렸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평소 아동을 향한 진정성 있는 애정을 보여주신 송일국 씨가 재단의 홍보대사로 활동해 주시는 것에 감사드린다. 재단의 홍보대사로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슈퍼맨이 되어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배우 송일국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다양한 활동을 하며 이 세상에 도움을 주고 희망을 심어줘야 하는 어린이들이 얼마나 많은지 알게 됐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의 행복을 위한 일에 적극 참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는 목소리 재능기부와 폰트를 통해 일상에서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기억하고 그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한 ‘초록우산 어린이체 시즌3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오세준
오세준

아이를 키우는 부모에게 유익한 정보를 줄 수 있는 정직한 글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