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 전달
액토즈소프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 전달
  • 오세준
  • 승인 2019.09.1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액토즈소프트
사진 ⓒ 액토즈소프트

 

[어린이뉴스=오세준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서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액토즈소프트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최정해 파이널판타지14 한국판 프로듀서와 김진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장이 참석했다.

기부금은 ‘파이널판타지14 빛의전사 일동’ 이름으로 전달됐으며,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최정해 프로듀서는 "지난 3주년에 이어 4주년 기념 광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올해에도 자신의 의지와 무관하게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들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유저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회가 남다르다. 앞으로도 주변을 보살피며 함께 나아가는 파이널판타지14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파이널판타지14 유저들은 한국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5월 22일부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차원을 초월한 4년의 여정’을 주제로 펀딩을 진행했다. 펀딩 모금액은 서울 강남역의 지하철역 광고에 사용하고, 남은 금액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오세준
오세준

아이를 키우는 부모에게 유익한 정보를 줄 수 있는 정직한 글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