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어린이 '수상안전교육' 3기 성료
네파 키즈, 어린이 '수상안전교육' 3기 성료
  • 오세준
  • 승인 2019.07.08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네파키즈
사진 ⓒ 네파키즈

[어린이뉴스=오세준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지난 6일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오션월드에서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네파 키즈와 함께하는 수상안전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네파 키즈 수상안전교육은 여름철에 빈번히 발생할 수 있는 물놀이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어린이는 물론 보호자인 어른들에게도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자 기획되었다.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유익한 프로그램과 더불어 오션월드 입장권과 구명조끼 대여권, 서울 및 경기 왕복 교통편까지 함께 제공했다.

특히, 전문 강사 인력을 추가하고 수상사고 발생시 스스로 생명을 지킬 수 있는 생존수영 교육과 더불어 전문강사가 알려주는 수영영법 교육, 응급상황 발생 시 대처할 수 있는 구급법 교육까지 체계적으로 운영되었다.

프로그램에는 네파몰 또는 전국 네파 키즈 매장에서 올해 네파 키즈 래시가드 신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40가족 약 160여명이 참가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네파 키즈는 3년째 진행하는 수상안전교육을 통해 여름철 어린이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과 안전에 대한 의식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네파 키즈는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안전 교육 참여 수료증을 발급하고, 가족들 또는 친구들과 더욱 재미있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비치볼(탱탱볼)도 선물로 증정했다. 더불어 물놀이 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다과세트도 전달했다.

 

오세준
오세준

아이를 키우는 부모에게 유익한 정보를 줄 수 있는 정직한 글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