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어린이 건강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LG생활건강, 어린이 건강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 오세준
  • 승인 2019.06.24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LG생활건강
사진 ⓒ LG생활건강

[어린이뉴스=오세준 기자] LG생활건강이 전남 나주시보건소와 함께 어린이 건강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를 6월 25일(화) 오전 11시, 나주문화예술회관에서 나주시 소재 유아교육기관의 아동 3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017년부터 시작된 '반짝반짝 페리오'는 현재까지 총 68곳의 유아교육기관, 지역아동센터, 문화예술회관 등에서 공연되었다. 2019년에는 서울과 경기, 인천, 충남 홍성, 전남 나주 등의 어린이들을 만나 구강위생교육의 올바른 실천방법을 전할 예정이다.

'반짝반짝 페리오'에서는 중국, 프랑스, 멕시코 등의 다양한 문화와 의상, 음악, 인사말 등을 경험할 수 있다. 공연을 관람하는 동안 아이들은 주인공 봄이와 함께 세계 여러 나라를 여행하며 자연스럽게 양치와 위생의 중요성을 알아가게 된다.

특히, 2019년에는 무대와 소품, 의상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어린이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더불어 아름다운 음악과 생동감 있는 안무, 섬세한 움직임의 조화를 통해 보다 더 탄탄한 구성의 공연으로 재탄생하였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어린이들의 구강위생교육과 예방을 돕는 업계 최초 어린이 건강뮤지컬이다. 성장기의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건강하고 올바른 구강위생 생활습관을 뮤지컬 관람을 통해, 아동들이 스스로 생각하고 개선하며 실천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이 프로그램은 LG생활건강이 후원하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 재단법인 어린이공연문화재단 행복한아이 주관으로 2019년 4월부터 2020년 2월까지 총 32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세준
오세준

아이를 키우는 부모에게 유익한 정보를 줄 수 있는 정직한 글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