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여수에 '육아 소통 공간 테마 'mom편한 놀이터’ 7호점 오픈
롯데, 여수에 '육아 소통 공간 테마 'mom편한 놀이터’ 7호점 오픈
  • 오세준
  • 승인 2019.06.07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지주 오성엽 사장(왼쪽), 청솔 어린이집 원장 / 사진 ⓒ 롯데
롯데지주 오성엽 사장(왼쪽), 청솔 어린이집 원장 / 사진 ⓒ 롯데

[어린이뉴스=오세준 기자] 롯데는 지날 5일 여수시 돌산읍에 'mom편한 놀이터' 7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픈 행사에는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 오성엽 사장, 민주평화당 이용주 국회의원, 여수시 고재영 부시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연순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mom편한'은 롯데가 엄마의 마음이 편안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지로 2013년 론칭한 롯데의 사회공헌 브랜드다. 

'mom편한 놀이터'는 전국 곳곳에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친환경 놀이터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지난 2017년 8월 부산시 동래구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지금까지 여섯 개의 놀이터를 완성했다.

특히, 이번에 여수에 오픈한 'mom편한 놀이터' 7호점은 놀이 기능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즐길 수 있는 공간 등이 함께 구성되어, 엄마와 어린이들 모두가 찾아와 즐기는 '육아 소통 공간' 테마의 놀이터다.

이날 오픈 행사에 참석한 롯데지주 오성엽 사장은 “mom편한 놀이터를 여수에도 오픈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롯데는 전국 곳곳에서 어린이들이 편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mom편한 놀이터를 꾸준히 추가 오픈해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는 'mom편한' 브랜드의 프로그램으로 전방 군 부대 육아환경 개선을 위한 'mom편한 공동육아나눔터', 취약계층 산모들의 임신과 출산을 지원하는  'mom편한 예비맘 프로젝트', 가정에서는 엄마로 사회에서는 복지 최전선에서 일하는 워킹맘 사회복지사들을 위한  'mom편한 힐링타임', 방과 후 아동 보호시설 환경을 개선해주는 'mom편한 꿈다락' 등을 진행하고 있다

오세준
오세준

아이를 키우는 부모에게 유익한 정보를 줄 수 있는 정직한 글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