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 그룹, 전국 62곳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앞치마 선물
부영 그룹, 전국 62곳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앞치마 선물
  • 오세준
  • 승인 2019.05.15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부영그룹
사진 ⓒ 부영그룹

[어린이뉴스=오세준 기자] 부영그룹(회장 이중근)은 15일 전국 62곳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재직하고 있는 600여 명의 보육 교사들에게 영유아들 보육에 꼭 필요한 앞치마를 선물했다.

교사들은 주문 제작된 앞치마를 입고 다양한 스승의 날 행사에 참여했다. 일부 어린이집 어린이들은 따뜻하게 돌보아 준 보육 교사들에게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주기도 했다.

앞서 부영그룹은 어린이날(5일)을 맞아 전국 62곳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어린이들에게 2600여 장의 티셔츠를 선물한 바 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어린이들을 보육할 때 꼭 보육 교사들이 필요한 물품이 '앞치마'라는 얘기를 듣고 지원하게 됐다. 작은 선물이지만, 교사들이 어린이집에서 영유아를 돌보는 데 유용하게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부영그룹은 보육지원팀을 두고 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부영 아파트 단지 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으로 운영하고 있다. 임대료를 받지 않고 대신 그 비용을 영유아 복지를 위해 쓰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인 이기숙 상임고문이 재직하고 있는 부영그룹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대해 투명하고 공정한 원장 선발,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각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식자재 업체 및 교재 · 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 질 좋은 보육을 위해 애쓰고 있다. 현재 전국 62개원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점차 개원 수가 점차 늘어날 전망이다.

오세준
오세준

아이를 키우는 부모에게 유익한 정보를 줄 수 있는 정직한 글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