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v 아이들나라, 어린이날 기념 체험 행사 진행
U+tv 아이들나라, 어린이날 기념 체험 행사 진행
  • 오세준
  • 승인 2019.04.2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LG유플러스
사진 ⓒ LG유플러스

[어린이뉴스=오세준 기자] LG유플러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자사 IPTV인 U+tv의 유아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키자니아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 체험 이벤트와 SNS 인증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어린이날을 맞아 키자니아 서울/부산 U+tv 아이들나라 체험존에 아이와 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 체험존이 마련됐다.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초등학생의 선망 직업이 됐고, 부모가 아이와 함께 체험하며 가족 단위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어 직업 체험존을 추가 구축하게 됐다고 LG유플러스 측은 설명했다.

키자니아 가족 동반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 체험존은 다음 달 6일까지 운영된다.

이외에도 아이들나라 시청 인증 사진을 SNS에 올리면 모든 참여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어린이날 기념 행사가 준비됐다.

아이들나라를 시청하고 있는 아이, 부모, 조부모, 반려동물 사진 모두 가능하며,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 없이 참여할 수 있다.

U+tv를 이용 중인 가정 내, 전국 U+tv 매장과 스타필드 하남, 키자니아 서울/부산 등 체험 행사장에서 아이들나라 시청 사진을 찍고 ‘#어린이날은아이들나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중 한 곳에 다음 달 6일까지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 완료 고객 전원에게 초콜릿 교환권을 제공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3명) △메리어트 호텔 키즈온티비 패키지 숙박권(3명) △키자니아 2인 입장권(20명) △백화점 상품권 3만원(50명) △넷플릭스 3개월 무료이용권(30명)을 증정한다. 아이들나라를 즐겁게 시청하고 있는 사진일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는 다음 달 13일 U+tv 체험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들나라는 LG유플러스가 아동발달 전문가와 함께 아이 교육에 도움이 되는 창의·융합형 콘텐츠로 구성해 만든 LG유플러스의 유아 전용 IPTV 서비스이다. △교육 전문 기업 웅진씽크빅과 협업한 웅진북클럽TV △듣는 영어에서 말하는 영어로, AI언어학습 파파고 외국어놀이 △ AR 콘텐츠로 창의력과 감성을 키우는 생생체험학습 △전 세계 아이들이 즐겨보는 인기 동영상을 영어, 중국, 일본어 등으로 만나는 유튜브 키즈가 핵심 서비스로 꼽힌다.

정혜윤 LG유플러스 스마트홈마케팅담당 상무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추억을 만들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어린이날 행사를 기획했다. 스마트홈 서비스 장점을 체험하며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을 우선 생각한 마케팅 발굴에 나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오세준
오세준

아이를 키우는 부모에게 유익한 정보를 줄 수 있는 정직한 글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