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제52기 초등학교 어린이 회장단 수련회' 개최
ABL생명, '제52기 초등학교 어린이 회장단 수련회' 개최
  • 오세준
  • 승인 2019.04.27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ABL생명
사진 ⓒ ABL생명

[어린이뉴스=오세준 기자] ABL생명은 초등학교 전교 어린이 회장 200 여명을 초청해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1박 2일 동안 경기도 용인 소재 회사 연수원에서 '제 52기 초등학교 어린이 회장단 수련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ABL생명은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리더십을 심어주고자 지난 1992년부터 해마다 두 번씩 28년째 초등학교 어린이 회장단 수련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수련회는 어린이들의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해 책읽어주기운동본부 심영면 이사장의 책 읽기의 중요성' 강연을 시작으로 한국습관교육센터 안상렬 대표의 21세기 리더십', 반크 박기태 단장의 독도는 우리 땅', 선플운동본부 윤상용 본부장의 아름다운 인터넷 세상' 등의 강의가 펼쳐졌다.

이찬우 ABL생명 영업교육본부장은 축사에서 "이번 수련회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가 진정한 리더십의 가치와 미래 사회의 트렌드를 배우고 필요한 역량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본인의 역량을 키우는 노력과 더불어 자신을 스스로 이끌 수 있는 '셀프 리더십'과 타인과 소통하고 협력하는 자세를 배워 진정한 리더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ABL생명 영업교육부 김정수 과장이 재능기부 강사로 참여해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경제 관념과 소비 습관을 가르쳐주는 금융경제교육'도 진행했다. 이 밖에도 회장단 어린이들의 장래 희망을 들어보는 나의 꿈 발표', 그 동안 습득한 다방면의 지식을 겨루는 퀴즈 게임', 비보이 공연과 체험,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이어졌다.

한,편 이 행사에는 지금까지 총 1만4,300여명의 초등학교 어린이 회장들이 참가했다.

오세준
오세준

아이를 키우는 부모에게 유익한 정보를 줄 수 있는 정직한 글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