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소개
발행인 인사말
발행인 류성우

한국어린이교육신문 발행인 류성우입니다.

"독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만을 제공하겠습니다."

한국어린이교육신문은 가치는 '신뢰받는 언론과 양질의 컨텐츠 생산'에 있습니다. 저희는 어린이 교육과 관련한 소식을 알리는데 집중할 것이고, 이를 바탕으로 종합미디어로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한국어린이교육신문은 '1)공정한 보도 2)깊이 있는 분석과 해설 3)공정성 있는 주장' 등으로 차별화 된 콘텐츠를 만들어 내려고 합니다. '어린이' 전반의 소식을 전달하는 것이 우리의 자존심이자 보람이고 독자들과의 믿음으로 본지의 가치는 더욱 빛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어린이교육신문은 이제 대한민국의 어린이교육문화를 생생한 영상으로 알리고 멋진 정보를 전 세계로 알리고자 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미디어의 본질을 지키는 언론'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때로는 칭찬으로 때로는 날카로운 시선으로 한국어린이교육신문의 발전을 위해 함께 해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순간을 소중히'라는 명언처럼 지금 이 글을 읽어주시는 독자의 시간을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집인 인사말
발행인 이혁호

안녕하세요 한국어린이교육신문 편집인 이혁호입니다.

'맹모삼천지교'(孟母三遷之敎) 라는 고사가 있습니다.

맹자의 어머니가 맹자의 교육을 위해 세 번이나 이사를 한 가르침이라는 뜻으로, 교육에는 주위 환경이 중요하다는 가르침을 이르는 말입니다.

한국어린이교육신문은 맹자의 어머니처럼 진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찾겠습니다.

한국어린이교육신문은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보다 나은 교육적 환경을 제공하고자 만들어졌습니다. 빠르게 바뀌어 가는 시대에 정확한 교육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앞장서는 온라인 미디어 매체가 되겠습니다

아이들에게 필요한 교육은 무엇인지, 부모님들에게 필요한 정보는 무엇인지 파악하여 대한민국 최고 유아 어린이전문 미디어 채널이 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아프리카 속담에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아이 한 명의 행복을 위해서는 가정만이 아닌 사회가 함께 움직여야 한다는 의미로, 한국어린이교육신문이 함께 키우는 사회가 되길 희망합니다.